본문 바로가기
취미, 일상/여행

겨울 강원도 여행

by Superlady 2011. 3. 2.



급 계획된 가족여행 소집 통보(?)에 여행을 떠나게 된 슈퍼레이디와 신랑님.
부모님과 동생, 고모님들까지 모일 수 있는 식구들 총 동원된 여행이었다 ^-^
1차 집결지는 여주휴게소.
차를 나눠타고 정동진 고고!
정동진에서 얼음과 눈이 뒤섞인 바다를 만나고,
경포대, 오죽헌, 주문진, 속초까지.. 7번도로를 타고 쭉~ 돌았다.
숙소인 대명설악리조트에 도착, 타이마사지로 피로를 풀고는,
다음날 테디베어뮤지엄에 들러 구경하고 설악산 궈궈!


미시령 진부령 한계령까지 모두 절경이었다.


마지막으로 오색약수를 들러 다시 수원으로 내려왔다~
1박 2일 여행치곤 빡빡한 일정이었지만,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~

자세한 여행기는 다음으로 미루고...
오늘은 이만 줄여야겠다 ^_^
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