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미, 일상/여행

2010년 여름휴가 #1_ 출발

by Superlady 2010. 8. 17.


갈까 말까,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 결국 출발한 우리의 2010 여름휴가.

드디어 출발!
첫 목적지는 전라남도 목포!! 목포에 춤추는 음악분수가 조성되었다는 소식 입수!!!

네비가 알려주는 도착지까지의 거리는 334.1Km 으허허... 멀다.. ^^;
하지만 휴가가 아니면 언제 또 가보랴..
조카와 함께 오후 늦게서야 출발!!!!



목포가 어드메뇨.. 아직 광주도 안왔소이다..
우리가 출발한 용인에서 목포는 정말 멀었다.


전라북도 고창의 고인돌휴게소...
재작년에도 들렀던 곳. ^-^~

한 켠에 고인돌들이 잔뜩~ 사진 한컷 찍고  다시 출발!~


어느새 도착한 목포 (여기에 도착하기 까지 나는 체력 부족으로 실신.. ㅎㅎ)
헛! 목포 해양 문화 축제도 하고 있었다!!! 아싸 ~ 땡잡았네 ~ ~+_+
하지만 그 덕분에 엄청나게 밀리는 도로.. -_-;;;;


너무나 기대하고 고대하던 음악 분수~
140억씩이나 하는 값어치를 할까? 하는 생각은 조금 들었지만 참으로 볼만한 광경이었다~
(후에 여수 오동도의 음악 분수를 보며 목포 음악 분수가 멋지긴 하구나.. 하는 생각을.... ㅎㅎ)


전혀 사전 정보가 없었음에도 운좋게 구경할 수 있었던 비보이의 공연!
익스트림 크루! 오홋! 정말 다른 비보이 그룹과는 확연히 다른 멋진 공연~ 감사감사 +_+~ 꺅~


이것이 무엇인고 하면.. 갓바위를 멀리서 바라본 광경.
목포는 몇 번 가보았지만 그때마다 느낀건.
목포는 조명을 너무 예쁘게 사용한 것 같다는 것이다.
거리마다 형형색색의 예쁜 조명들!!



갓바위 앞에서 섹소폰 공연을 하고 계시는 한 분 발견~!!!
재작년에 왔을 때는 유달산 자락에서 노래하시던 멋진 분이 계셨는데~
이번 여행에도 어김없이 멋진 음악을 듣게 되어 좋았다.



갓바위 앞에 있는 갓바위 전설 표지판.
왜 갓바위일까.. 전혀 갓바위 같이 안보이는데.. 하며 이상하게 생각하고 돌아섰지만,
후에 조카녀석의 카메라에서 갓 쓴 두 사람을 발견!!! 헛!!!
나는 그냥 지나쳐버렸지만 역시 젊은피라 눈썰미가!!!!

첫 날.
경기도 용인 출발 -> 고창 고인돌 휴게소를 거쳐서 ->목포 도착
목포 해양문화축제, 갓바위, 춤추는 해상 음악 분수, 유달산, 목포항, 평화광장까지.. 그리곤 취침~^-^

목포는 숙박이 바가지가 없었다. (후에 알고 보니 전라남도 전체적으로 그러했던 듯 하다)
1박에 5만원!~ 가장 피크였던 8월 첫째 주에 관광지 숙박료라니!!! ^-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