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인도네시아 블루문/인도네시아 만델링
    취미, 일상/일상 2011. 3. 10. 13:06

   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카페뮤제오에서 택배가 도착했다 >ㅁ<
    이번에 주문한 건 인도네시아 블루문 이랑 인도네시아 만델링 !
    인도네시아 만델링은 내가 워낙 좋아하는 종류라서.. 말할 것도 없고 >ㅁ<
    블루문은 처음 도전해 보는건데.. 맛이 어떨지 !!

    원래 다니던 근처 로스팅샵이 주인장이 바뀌면서 맛이 이상해지는바람에
    처음으로 카페 뮤제오에서 원두를 주문했다.


    카뮤에서 처음으로 커피를 택배로 받아봤는데~ 매우 만족 !! >ㅁ<
    서비스 원두도 같이 보내주셨다 >ㅁ<


    로스팅 날짜가 !!!
    발송한 날 이다 ~!!!! 꺅 >ㅁ<
   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이 원칙이란다 ! >ㅁ<
    혹시나 하는 맘에 3일 정도 된걸로 보내달라고 메모 남겼더니 전화 주셨다
    3일 된건 없고 당일 볶은 것 밖에 없다고 ㅎㅎㅎㅎ
    아효! 감사하죠~~~ 라고 했다 ㅎㅎㅎㅎ


    인도네시아 만델링~


    인도네시아 블루문


    사은품 커피 멕시코 알투라 란다.
    아직 못 마셔본 커피..


    아랫쪽엔 스티커로 정보가 표시되어 있었다 ~ >ㅁ<
    로스팅 샵에서 사면 이런거 없는데 ㅎㅎㅎ


    일단 안마셔본 블루문 부터 마셔보기로 했다 >ㅁ<
    바로 밀폐용기로 옮겨 담고 !


    핸드 드립 세트가 분명 있지만 -_-
    사무실에서 핸드드립 하다간 잘 못 하면 중간에 전화 받느라 쓰디쓴 커피를 마실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-_-; ㅎㅎ
    업무중엔 주로 커피메이커로 !


    동생이 선물 해 준 커피메이커 ~
    1~2인용인데 꽤나 괜찮다 ~
    끝물이 다 나오기 전에 포트를 빼 버리면 자동으로 물이 안나오게 되어 있어서
    쓴 커피가 섞이기 전의 맛있는 커피만 마실 수 있다 >ㅁ<


    오늘도 어김없이 탐앤탐스 머그잔에 맛난 점심 식사 후 커피를 즐겼다 >ㅁ<

    인도네시아 블루문.. 부드러운 달콤함속 과일향 이라고 카뮤에 써 있었는데..
    꺅 ! 역시 그렇다 !
    굉장히 부드럽고.. 초콜렛처럼 달콤하며.. 과일향이 은은하게 담겨 있는..
    정말 멋지고 맛있는 커피다 >ㅁ<

    아~ 좋아하는 커피가 한 종류 늘었으니 앞으로 돈이 더 많이 들겠구만 ㅎㅎㅎ
    카뮤.. 첫 구매였는데.. 매우만족 ! 별 다섯개! 쏴주고 싶다 >ㅁ<
COPYRIGHTⓒ Superlady82 All Rights Reserved. Paper Designed by Tistory. 이메일무단수집금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