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툴레THULE 맥북에어 11인치 전용슬리브 [TMAS-111] 체험단 이벤트
    취미, 일상/Apple 2012. 6. 14. 19:59



    맥쓰는 사람들 카페에서 툴레THULE 맥북에어 11인치 전용 슬리브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어요 

    꺅  >ㅁ< 

    총알같이 배송되어 온 툴레THULE 11인치 맥북에어 전용 슬리브 !! 

    깔끔하게 비닐에 포장되어 배송이 되었네요 ~ 

    검정색 슬리브 위로 선명히 도드라지는 툴레THULE로고가 멋스러워요 ~~ 



    비닐을 벗긴 모습



    라벨에 한글 표시사항도 보이구요~ 

    제조국은 중국이네요~ 

    에공 요새는 중국을 거치지 않고서는 제조 되기가 힘든가봐요~



    태그에 여러나라 언어로 설명이 되어 있군요~ 

    " EVA 소재와 쿠션 처리로 노트북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면서 흔들림없이 노트북을 보관 "

    이라고 써있어요



    나이렉스 소재의 안감이라고 하네요~ 

    나이렉스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 하지만 

    굉장히 부드러운 안감이에요~ 

    하지만 여기서 오타 발견 ! 

    부드럽게 수납 가능림없이 <<<

    수납가능 , 흔들림없이 였을 것 같은데요~ ^^;;; 

    태그에 있는 오타이니 패스~



    25년 품질 보증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~

    툴레라는 브랜드를 잘 모르지만 굉장한 자신감인걸요^_^



    안쪽에는 벨크로로 고정하게 되어있고, 하늘색 안감이 보여요

    개인적으로는 조금 언발란스한 것 같기도 하지만

    개인취향이니까요^^;



    이쪽 저쪽에서 바라본 모습



    이 툴레THULE 맥북에서 11인치 전용 슬리브를 받아들고 신랑도 저도 처음 한 말은 

    고무처럼 보였는데 아니네 ! 였어요~ 

    보기와는 다르게 천 같은 느낌이에요~

    사진만으로 볼땐 약간 타이어 재질 처럼 고무일줄 알았거든요 ^^;



    무게감도 무겁지 않고 손목 약한 저도 쉬이 들어지더라구요



    사랑하는 맥북이를 넣어본 모습 

    얇은 쪽을 안쪽으로 집어넣어야 수월히 들어가더라구요

    딱 맞게 설계된 것 같아요~ 

    11인치를 쓰는 사람들은 대부분 슬림하고 컴팩트한 매력에 11인치를 고른경우가 많은데 

    그 때문인지 11인치용은 딱 맞게 제작되는 슬리브나 가방들이 많더라구요 



    안쪽으로 다 집어넣은 맥북에어



    벨크로가 강력해서 여닫을때 불편할 줄 알았는데 

    벨크로는 생각보다 강력하지 않았어요 

   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서 한손으로도 가능했어요



    이렇게 보니 천의 느낌이 느껴지시나요?



    가장 큰 매력이 방수가 된다는 것이었는데요 

    겉면에 물을 떨어뜨려보았어요



    또르르 흘러내리는 물방울이 보이시나요? 

    물이 많은 장소에 갈때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~ 

    하지만 밀폐되는 건 아니니 

    물에 담그시면 안되요~~ +_+



   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모습

    체험단에 당첨되어 슬리브를 무료로 제공받았다고 하여 

    무조건 칭찬만 하고 싶지는 않아서 

    나름 객관적으로 썼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^^;;

   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컴팩트 한 것이 매력적인 툴레THULE 맥북에어 11인치 전용 슬리브였습니다. 

COPYRIGHTⓒ Superlady82 All Rights Reserved. Paper Designed by Tistory. 이메일무단수집금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