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커피 사용백과!
    취미, 일상/미용 2010. 8. 27. 11:44

    ^-^~
    언젠가부터 커피 전문점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더니
    요즘엔 동네 구석구석마다 커피 전문점들이 향긋한 커피 향을 풍기며 자리하고 있지요 ~ ^-^

    커피 전문점들이 늘어나서 저는 너무 좋답니다 +_+

    토요일이면 향긋하고 신선한 커피를 맛봄과 동시에 커피 가루를 한가득 얻어올 수 있기 때문이죠 ~ +_+
    일명 커피 찌꺼기!~
    찌꺼기라는 어감이 좀 그래서 저는 그냥 커피 가루라고 해요 ^^;
    사실 커피 분쇄해서 뜨거운 물에 한번 우리고 난 것이니 커피 가루나 찌꺼기나 ~ ^0^;

    아무튼;
    커피가루를 이용한 다양한 활용법이 여기저기 많이 올라와 있지요?

    뭐 대표적으로 재떨이..
    신랑이 금연한지 70일이 넘어서 요샌 쓸모가 없어졌지만~
    얼마전까지는 재떨이 냄새를 완벽 차단해 주는 멋진 역할을 했지요~

    커피가루를 사용하려면요!

    1. 커피 가루 (커피 찌꺼기)를 얻어온다
    2. 햇볕에 바짝 말린다. 
     
    -> 만약 잘 말리지 않으면 100% 곰팡이가 피어 버리게 되니 반드시 신문지에 넓게 펼쳐서 바짝 말려주세요~

    3. 용도에 따라 사용한다. ㅎㅎㅎ

    커피는 정말 활용할 곳이 많아요.

    * 재떨이에 물이나 화장지 대신 커피 찌꺼기를 담아 두면 (건식) 지독한 재떨이 냄새를 없애줘요~
    * 신문지에 조금 덜어 접어 옷장에 넣어 두면 옷장 가득 커피 향과 습기를 머금어 주니 뽀송해져요~
    * 신발장에 넣어 두어도 마찬가지로 냄새를 잡아주겠지요?
    * 냉장고도 좋구요~

    -> 이러한 냄새 잡는 성질 때문에 커피 찌꺼기가 아닌 커피는 절대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되요~
        냉장고 냄새를 모두 머금어서 커피를 마실 때 김치 냄새가 날 수 있어요 ^^;;;

    제가 워낙 커피 매니아 인지라 집안 구석 구석 커피 찌꺼기가.. ㅎㅎ
    한번에 몽땅 얻어와서 락앤락 통에 한가득 담아놓고 (김치통-0-;;) 쓰거든요 ㅎㅎ

    그 동안 이 모든 활용법은 모두 사용하고 있었지만, 새로운 사용법에 도전해 보았어요~
    늘 알고는 있었지만 막상 해보지는 못했던 !

    커피찌꺼기로 셀룰라이트를 없앤다 !!!!!

    언젠가부터 살이찌기 시작하더니 허벅지 종아리 할 것 없이 셀룰라이트 천국이 되어 버렸어요 ㅠ ㅠ

   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화장품들이 홈쇼핑에 나올 때마다 어찌나 사고 싶던지요..
    헌데 후기를 읽어보면 따갑다 아프다 하니.. 망설여지고 있던 차에,
    커피로 셀룰라이트를 없앤다던 예전 미국 배우 누군가의 말이 생각이 났지요 ~
    그 분은 스타킹에 넣어서 쓰신다던데;;;;; 전 그건 좀 그래서;;; ㅎㅎㅎ

    아무튼, 몇 일 전 도전해 보았어요~

    면포를 사용하라고 했는데, 뭐 따로 사기도 뭐하고 해서;
    아이들 가재수건을 사용했어요~
    가재 수건에 커피가루 (커피찌꺼기)를 한주먹쯤 넣고
    새어나오지 않게 모서리를 잡아 올린다음 고무줄로 묶어 주세요~

    요렇게 말이죠~

    손안에 쏘옥 들어갈 사이즈가 되요 ^_^
    요걸로 허벅시 종아리 모두 쓱싹쓱싹 문데주세요~
    커피 성분이 셀룰라이트를 없애준다고 하더라구요 ~ ^-^~
    덤으로 각질 제거도 되구요~ 때나오네-_-;;;ㅎㅎㅎ


    욕조에 물을 받아 놓고 쓱싹쓱싹 하면 커피 물이 우러나와 입욕제 역할도 해줘요~
    향긋한 커피 향이 가득한 욕조에서 목욕을 ~ 멋지지않나요? ^-^~
    어젠 그리하여 요렇게 욕조 한가득 커피 물이 우러나와 멋진 입욕제가 되었답니다.



    목욕도 하고~ 셀룰라이트도 없애고 ~ 기분도 좋아지고 ~ 1석 3조 아닐까요? ^-^~

COPYRIGHTⓒ Superlady82 All Rights Reserved. Paper Designed by Tistory. 이메일무단수집금지.